밀양 꿈꾸는 예술터, 가족과 함께하는 1박 2일 힐링 연극캠프 참가자 모집
- ‘연극으로 가족의 소중함을 전해드립니다’ -
김서현 시민기자
승인
2024.08.06 16:40
의견
0
밀양문화관광재단(대표이사 이치우, 이하 재단)은 오는 16일까지 가족과 함께하는 1박 2일 연극캠프인‘액팅 스테이’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액팅 스테이’는 사찰 템플 스테이에서 영감을 받아‘연극 도시 밀양에서 연극으로 힐링하기’라는 주제로 연극으로 가족 간 이해와 유대감을 깊게 하고 예술과 친해지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이 사업은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 공모사업‘2024 예술로 어울림 사업’의 핵심 프로그램으로 오는 9월 7~8일, 11월 16~17일 2기수로 나눠 밀양아리나 꿈꾸는 예술터에서 진행된다. 거주지 제한 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숙식과 프로그램 참가비는 모두 무료다.
지역 극단과 협력해 가족 역할극과 캠프파이어, 레크리에이션 등 가족 간 새로운 관계 형성은 물론 자연 속에서 치유와 재미도 만끽할 수 있다. 프로그램 마지막 날에는 역할극 영상을 보면서 서로의 활동을 돌아보고 함께한 시간도 나눌 예정이다.
이치우 대표이사는“이번‘액팅 스테이’사업이 밀양이 지역 한계를 넘어 연극과 문화예술교육의 거점도시로서 발전하는 데 중요한 전환점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참가 신청 및 자세한 정보는 밀양 꿈꾸는 예술터 누리집 교육사업→공모지원 게시판에서 확인하거나(www.mycfe.or.kr), 밀양문화관광재단 교육전시팀으로 전화하면 된다.(055-351-4574)
ICPS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