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여성단체협의회, 추석맞이 무료급식소 봉사활동 실시
- 구미역 후면 광장 무료급식소에서 10여 명 참여 배식 봉사활동 펼쳐\
- 추석을 맞이하여 9월 한 달간 무료급식소 봉사활동 계속 참여 예정
전문기자 신동선
승인
2024.09.10 20:39 | 최종 수정 2024.09.10 21:01
의견
0
구미시여성단체협의회(회장 신경은)는 지난 9일 구미역 후면 광장에서 대한민국 서포터즈 봉사단(이하 봉사단)의 무료급식 봉사에 10여 명의 회원과 함께 참여해 배식 및 청소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날 봉사활동은 봉사단이 매주 월요일 진행하는 지역 어르신 대상 무료급식 봉사에 맞춰 진행됐으며, 여성단체협의회는 배식부터 식사 후 뒷정리까지 함께했다. 이번 봉사는 추석을 맞아 마련된 행사로 구미시여성단체협의회는 9월 한 달간 계속해서 참여할 예정이다.
신경은 회장은 “소외된 이웃과 함께하는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봉사활동을 이어가겠다”라고 밝혔다.
민영미 가족정책과장은 “항상 지역사회를 위해 헌신하는 구미시여성단체협의회에 깊이 감사드린다”라며 “구미시도 세심한 행정으로 어려운 이웃을 돕는 데 앞장서겠다”라고 했다.
한편, 구미시여성단체협의회는 1989년 설립된 단체로 여성의 사회참여 확대와 권익 향상을 목표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주요 활동으로는 여성 역량 강화 교육, 저출생 극복 사업, 여성 안심환경 조성, 지역 봉사 등이 있다.
구미시 보도자료 발췌
ICPS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