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시, 월아산 숲속의 진주 가을축제 성황
- 월아산 가을 숲에서 즐기는‘알록달록 월아산 숲속 가을 여행’-
김대성 전문기자
승인
2024.11.25 08:10
의견
0
진주시가 지난 2일부터 3일까지 이틀간 월아산 숲속의 진주 일원에서 개최한 가을 축제‘알록달록 월아산 숲속 가을 여행’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전했다.
가을을 맞은 월아산 숲속의 진주는 초입부터 작가정원, 숲속어린이도서관, 숲 정원, 맨발로 숲, 자연휴양림 등 곳곳에서 울긋불긋 물든 단풍을 만나볼 수 있었고, 아름다운 경관을 즐기며 인생 사진을 찍는 관광객들로 북적였다.
행사장에서는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자연물 책갈피와 도토리 키링 만들기, 단풍잎 꿈 카드 걸기, 타로, 페이스페인팅, 진성 면민이 참여하는 농산물 홍보 장터, 벌룬어드벤처, 통기타 라이브 등 다양한 체험활동과 문화공연이 펼쳐지며 축제장에 생동감을 더했다.
특히 이번 가을 축제에서는 월아산 숲속의 진주에서 가을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스탬프 투어’와 주요 시설 곳곳에 숨겨져 있는 보물을 찾는 ‘보물 찾기’ 체험이 함께 진행되면서 많은 시민과 방문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축제에 참여한 시민은 “가을의 정취를 만끽하면서 즐길 수 있는 알차고 유익한 행사였으며, 많은 준비와 친절한 진행자들 덕분에 기억에 남는 하루가 됐다”며 “앞으로도 아이들과 함께 할 수 있는 볼거리, 즐길거리가 가득한 행사가 많았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시 관계자는 “울긋불긋 물든 월아산 숲속의 진주를 방문해 주신 모든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오는 12월에 개최되는 겨울 축제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ICPSCⓒ All Rights Reserved